이용안내

한번에!한눈에!한손에!
총 게시물 20 , 페이지 2 / 2
답변 녹색도시체험센터 내 구내식당, 매점은 없으며 외부식당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일반형 객실 내에는 주방시설이 구비되어있어 취사가 가능합니다.
답변 「강릉 녹색도시체험센터 시설관리 및 운영 조례」 제8조에 의하여 아래 두 사항일 경우에만 회의실 사용료에 한하여 50% 감면이 되며,
감면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국가 또는 강원도, 강릉시가 주최 또는 후원하는 순수 녹색, 환경에 관한 행사
2.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 보훈대상자 단체 행사
답변 녹색도시체험센터는 숙박시설이 아닌 교육·연수시설로, 단체 워크숍 등을 위한 회의실 사용 시 객실사용이 가능합니다.

객실만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답변 녹색도시체험센터 시설대관은 매월 1일 14시부터 3개월 예약분이 오픈되며, 온라인예약만 가능합니다.

(예시) 3월 1일 14시 ⇨ 3월 2일 ~ 5월 31일 예약 가능 (당일예약은 불가)

사용예정일이 5월 10일 경우 3월 1일 14시부터 온라인예약이 가능합니다.
답변 70%이상 출석을 하셔야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또한 50%미만 출석 시 다음해 수강 신청에 제한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농업인 우선 선발하고 선착순으로 선정됩니다.
농업인은 농지원부 또는 농업경영체등록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배우자의 경우 경영인 외 농업인으로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답변 1인 1과정이 원칙입니다. 1인 2과정 신청시 최초 신청하신 과정만 인정됩니다.
다만, 정규모집 기간 이후 추가 모집하는 경우 추가모집기간에 1과정을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답변 - 수강신청 후 수강료를 입금할때는 반드시 신청자(본인) 명의로 입금하여야 합니다.

신청자 이름으로 납부하지 않아 수강료 납부 확인이 않될 경우 수강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인증빙자료를 제출하여 본인임을 확인한 후

계좌로 전액환급이 됩니다.

- 전통문화교실 개강 전(첫수업 시작 전)에 수강취소 시에는 전액 환급이 되지만 개강 후(첫수업 시작 후)에 수강 취소 시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답변 강릉시 통합예약사이트는 회원제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교육 · 체험 예약을 위한 회원 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본인실명인증(휴대폰인증, I-PIN인증)을 통해 강릉시 통합예약사이트의 각종 교육(체험) 프로그램 예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인증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답변 강릉시 통합예약사이트 공연·행사 예매 서비스는 예매대행업체인 (주)문화인과 연동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릉시 통합예약사이트는 회원제로 운영되지 않으나 공연·행사 예매 서비스는 (주)문화인 예매사이트로 연동되어 별도로 운영되기 때문에
(주)문화인 예매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화인 예매사이트 http://gn.moonhwain.net/rsvp/rsv.html?p_idx=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