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하기관 안내

강릉관광개발공사
강릉관광개발공사

강릉관광개발공사는 2010년 9월 15일 지역 균형발전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운영을 통해 시민의 생활편익과 복리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공사는 통일공원, 국민체육센터, 임해자연휴양림, 모래시계공원, 숲 사랑 홍보관 등을 강릉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수익사업 개발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강릉과학산업진흥원
강릉과학산업진흥원

해양바이오·신소재·IT 등 지식 산업을 기반으로 국가균형발전에 이바지하고, 지역기업의 신성장 동력이 되고자 과학연구단지로 지정되었고, 이를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환태평양 R&BD 거점지역으로 육성하기 위하여 강릉과학산업진흥원이 설립되었습니다.
첨단과학기술을 기반으로 어느 곳보다 경쟁력 있는 유망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재단법인 강릉문화재단
강릉문화재단

문화예술인들이 왕성한 창작활동을 마음 놓고 할 수 있도록 그 기반을 튼튼히 하여 도시전체가 문화예술의 감동으로 가득 피어나는 "창조적인 문화예술도시"로 가꾸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재단법인 강릉미래인재육성재단
강릉미래인재육성재단

글로벌 시대 주역으로 미래 발전의 성장동력이 될 지역 우수인재 발굴 육성지원을 위해 2020년 8월 10일 설립되었습니다.
사회 각계각층에서 지역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인적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장학사업 및 각종 진로진학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강릉의 미래는 지역인재 육성에 있다"는 일념으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재단법인 강릉시민축구단
강릉시민축구단

구도(球都) 강릉, 축구도시 강릉의 브랜드를 창출하고 지역 우수인재 발굴·육성, 유소년팀 운영, 축구단체 간 협업을 통하여 축구산업 활성화를 추진하기 위하여 재단법인 강릉시민축구단이 설립되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민 축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담당부서 정보 & 컨텐츠 만족도 조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담당부서 정보

  • 담당자행정지원과 민원콜센터
  • 전화번호033-660-2018
  • 최종수정일2021.12.2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