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민원콜센터

강릉시 민원센터
033-660-2018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여 시정과 생활 전반의 정보 및 궁금증을 신속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강릉시 민원 콜센터

신속·정확한 안내로 시민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맞춤형 행정 서비스 제공

상담원 교육 및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역량강화 및 통화품질 향상

민원콜센터 현황

  • 대표번호 : ☎ 033-660-2018
  • 개소일자 : 2014. 11. 04
  • 상담시간 : 08:30 ~ 18:30 (토, 일, 공휴일 제외)
  • 상담인원 : 9명(센터장 1명, 상담사 8명)
  • 상담범위
    • 시정 전반 단순·반복적인 민원사항 축제, 행사 등 상담
    • 주민등록, 여권, 세무, 복지, 환경, 상하수도요금

콜센터 상담 프로세스

콜센터 상담프로세스-시민문의 > 상담사 문의 파악 > 1. 생활상담-단순반복 민원안내 / 강릉시 홈페이지 안내 / 축제 및 행사 안내 / 상하수도 요금안내를 One-Stop 상담을 통해 상담 완료 하고 연 1회 상담 만족도 조사를 합니다. 2. 민원상담-복합민원 / 인허가 관련 심층문의 / 담당자 접수 및 확인 / 긴급 처리민원 등의 민원을 담당자에게 이관하고 담당자는 민원을 처리 및 완료 후 처리 당일 처리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담당부서 정보 & 컨텐츠 만족도 조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담당부서 정보

  • 담당자행정지원과 왕재정
  • 전화번호033-640-5041
  • 최종수정일2022.01.25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