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작성일 2024.03.21, 조회수 129
시민참여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강릉 출신 1993~2002년생) 50분가량 인터뷰 참여자 모집 / 사례 지급
작성자 조시형
내용 안녕하세요.
영국 러프버러대학교에서 올림픽연구로 박사과정중인 조시형입니다.
제가 현재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함께 2018 평창올림픽 관련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를 위해 강릉 출신 젊은분들(1993~2002년생)과의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직업 유무 무관).

강릉에서 태어나셔서 지금도 강릉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주 하셨지만 주기적으로 강릉에 왕래하시는 분들이면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인터뷰에 참여해주셨던 분들 모두 좋은 경험이었다고 만족하셨던 인터뷰입니다. 인터뷰에 참여 해 주시거나 인터뷰 대상자를 소개해 주신다면 각각 사례(기프티콘 or 현금) 해드리며, IOC에서 진행하는 연구 프로그램에 참여했다는 경험도 얻으실 수 있으십니다.

인터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 인터뷰 내용은 일반인 분들도 참여/응답 가능하시게끔 쉽게 말씀 드리며, 여태 참여해주셨던 분들도 올림픽에 대한 전문지식이 전혀 없으셨던 분들입니다.)
1) 평창올림픽 유치확정 및 개최 당시 어떻게 받아들였는지, 2) 올림픽 이후에 경제적/환경적 으로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3) 그리고 올림픽으로 인해 일어난 경제적 발전/환경적 영향중 어떤것이 상대적으로 중요한 것 같은지와 그 이유 등

편하신 장소와 시간에 찾아뵙고 대략 50분정도 진행하며, 부득이하게 일정 조율이 어려울시에는 스카이프(Skype)나 facetime을 통한 온라인 인터뷰도 가능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제 개인 휴대폰 번호인 공일공-4686-1880으로 언제든지 편히 문자/카톡/전화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를 받지 않을시 문자 남겨주시면 보는대로 연락드립니다)

컨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