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및 예산정보
브랜드 마케팅 전략수립 및 홍보(관광거점도시)
회계연도 | 2024 년 | 회계 | 일반회계 |
---|---|---|---|
조직 | 문화관광해양국 관광개발과 | 기능 | 문화및관광 관광 |
정책사업 | 관광거점도시조성 | 단위사업 | 관광거점도시조성 |
사업개요
사업목적 | 브랜드 마케팅 전략수립 및 홍보를 통한 관광경쟁력 강화 및 강릉 관광 이미지 제고 |
---|---|
사업기간 | 2021년 01월 01일 ~ 2025년 12월 31일 |
총사업비 | 50,000,000 원 |
사업규모 | 브랜드 마케팅 전략수립 및 홍보 1식 |
사업내용 | - 강릉시 도시브랜드 구축을 위한 용역 추진 - 외래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한 홍보 마케팅 추진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균특 50%, 도비 25%, 시비 25% |
사업위치 | 강릉시 |
시행주체 | 강릉시 |
추진근거 | 관광기본법 및 국가관광전략회의 |
추진경위 | 지역관광거점도시 공모사업 선정(문체부, '20.1.28) |
추진계획 | - 브랜드마케팅 전략 수립 및 홍보 용역 사전 준비: 2024. 1.~5. - 전략 수립 및 구축: 2024. 6.~12. |
소요재원
[단위 :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계 | 50,000,000 | 0 | 50,000,00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25,000,000 | 0 | 25,000,00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시도비 | 12,500,000 | 0 | 12,500,000 |
시군구비 | 12,500,000 | 0 | 12,500,000 |
지방채 | 0 | 0 | 0 |
월별배정액
[단위 : 원]
1월 | 12,500,000 | 2월 | 0 | 3월 | 0 |
---|---|---|---|---|---|
4월 | 12,500,000 | 5월 | 0 | 6월 | 0 |
7월 | 0 | 8월 | 0 | 9월 | 0 |
10월 | 0 | 11월 | 0 | 12월 | 0 |
과거집행현황(최근 5년)
[단위 : 원]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
0 | 0 | 0 | 0 | 0 |